전체보기
제품전체
라이프
뷰티
식품
디지털
서비스
키즈
반려동물
패션
도서
지역전체
맛집
뷰티
문화
숙박
배달
기타
어썸리뷰 이용가이드
공지사항
이벤트
이용가이드
광고문의
방문형
배송형
기자단
숏폼
구매평
프리미어
커뮤니티
이벤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1:1문의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묻는질문
1:1문의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자주묻는질문
인기검색어
포인트
회원가입
캠페인
전체
패널티
회원제도/기타문의
리뷰등록
캠페인선정
캠페인 참여
포인트
캠페인신청및 취소
회원탈퇴
회원가입 및 수정
Q.
캠페인 미션을 지켜야 하나요?
A.
캠페인 미션은 리뷰 발행전 반드시 준수해서 제작해 주셔야 합니다.
각 미션은 해당 제품의 마케팅 홍보를 위한 최적화 가이드라인 이므로
가이드라인 미 준수로 인한 캠페인 차질이 발생되어을 경우 ,
수정요청 안내 혹은 패널티 주의 사항이 부여 될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대리인 체험이 가능한가요?
A.
캠페인 마다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내용은 캠페인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Q.
지원한 캠페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신청한 캠페인 에서 '신청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Q.
동일 캠페인에 재참여가 가능한가요?
A.
다양한 체험에 대한 리뷰를 활성화하기 위해 동일 캠페인에 대한 재참여를 제한합니다.
다만 중복참여가 가능한 캠페인이 있을 경우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
Q.
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캠페인 선정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니 반드시 선정전에 배송받을 주소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Q.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해서 촬영해도 되나요?
A.
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의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진행하셔도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