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인기검색어 포인트 회원가입 캠페인
  • Q.캠페인 진행 날짜에 진행이 어려워요.
  • A.업체 측에 먼저 방문 어려운 점 전달 후 다른 일자로 일정 재조율 또는 상의 후에 취소 부탁드립니다.
    당일 취소 및 노쇼에 대해서는 추후 불이익 발생할 수 있어 유의 바랍니다.
  • Q.선정된 캠페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A.어썸링크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Q.선정된 캠페인 취소 가능한가요?
  • A.캠페인 선정 이후 취소는 불가능하며, 취소 혹은 무단 미참여 시 광고주 측에서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에는 리뷰어님께서 해당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캠페인의 상세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신중한 참여 부탁드립니다.
  • Q.리뷰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 A.어썸링크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 리뷰 등록에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 Q.캠페인 미션을 지켜야 하나요?
  • A.캠페인 미션은 리뷰 발행전 반드시 준수해서 제작해 주셔야 합니다.
    각 미션은 해당 제품의 마케팅 홍보를 위한 최적화 가이드라인 이므로
    가이드라인 미 준수로 인한 캠페인 차질이 발생되어을 경우 ,
    수정요청 안내 혹은 패널티 주의 사항이 부여 될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Q.대리인 체험이 가능한가요?
  • A.캠페인 마다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내용은 캠페인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Q.지원한 캠페인을 취소하고 싶어요
  • A.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신청한 캠페인 에서 '신청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Q.동일 캠페인에 재참여가 가능한가요?
  • A.다양한 체험에 대한 리뷰를 활성화하기 위해 동일 캠페인에 대한 재참여를 제한합니다.
    다만 중복참여가 가능한 캠페인이 있을 경우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
  • Q.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 A.캠페인 선정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니 반드시 선정전에 배송받을 주소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Q.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해서 촬영해도 되나요?
  • A.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의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진행하셔도 무관합니다.
  • Q.꼭 미디어를 연결 해야 하나요?
  • A.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유투브, 틱톡 등 4가지 이상의 채널은 연결하실수 있습니다.
    이때 최소 1개 이상의 채널을 등록하셔야 체험단을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캠페인 신청 참여를 원하신다면 최소 1개 이상의 채널을 등록해 주시길 바랍니다.
  • Q.어썸링크 슈페리어 어떻게 신청 하나요?
  • A.블로그, 인스타, 유투브 ,틱톡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채널에서 우수히 활동하시는 인플루언서 님들을 위해
    슈페리어 (슈페리어 페이지 연동 )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신청 후 본사 내부 심사를 통해 등급이 슈페리어 변경 시
    바로 슈페리어 전용 캠페인을 이용해 보실 수 있으며
    또한 일반 캠페인 신청 시 역시 우선 캠페인 참여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Q.어썸링크 슈페리어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 A.슈페리어 선정시 전용 캠페인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제품 제공 or 방문 체험 제공권 외에
    원고료 지급, 포인트 리워드 지급, 이달의 베스트 슈페리어 등
    슈페리어 회원으로 누리실 수 있는 여러 가지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Q.캠페인 이용 제한이 어떻게 되나요?
  • A.주의 패널티 개수에 따라서 제한 기간이 적용 되며 해당 기간 동안 에는 모든 서비스 이용이 불가 합니다. 패널티 등급은 마이페이지 패널티 현황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